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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결제를 할때 쓰는 카드는 모든 이들이 사용할정도의 대중화된 과정을 거쳤습니다. 손에서 뗄 수 없는 스마트폰처럼 사용시 없으면 불편을 초래하는데요.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두고 분실이나 불편사항이 생길때 이용해보셨으면 합니다.
현재 경제적으로 활동을 할때 카드사용은 당연하게도 없어서는 안될정도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결제를 하는 앱도 있지만 실물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간혹 잃어버리는 분들도 있어 재발급을 하는 경우도 많고 전자기기나 기타여러가지 이유로 쓸수 없을때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사용을 할때 이중결제를 하면 취소하기도 하고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상담원과의 연결이 빠르고 간편해야 고객들 입장에서 믿고 쓸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대표전화를 이용해 연결을 해보세요.
상담은 불만족하여 연결하는 일과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순간으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연결을 할때 고객의 기분은 좋을 수가 없어 언성이 높아지거나 짜증을 낼때도 있지만 상담원도 같은 가족이라 생각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어야 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 질문들이나 해결방안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이메일 상담, 채팅으로 상담하기 등으로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계층에서는 기존의 방식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사용해 연결하시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입니다. 상황에따라 분실은 1588-1788이고 자동납부나 수화상담, 금융서비스, 광고성 sms 수신거부도 있으니 해당 번호로 연결을 해보셔도 됩니다. 모두 기억할 수는 없으니 대표전화번호만 기억하고 연결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밖에 이용할 수 없으니 로그인을 하여 고객센터의 채팅상담이나 이메일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내역이나 분실 신고 등 국민카드를 쓰면서 겪을 수 있는 일들을 해결해보세요.
https://customer.kbcard.com/CXCRSZZC0001.cms?czone=CXCRSZZC0001_TOP_%B0%ED%B0%B4%BC%BE%C5%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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