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에서 열린 메이저 테니스대회에서 한국의 선수가 활약중입니다. 1회전을 숨가쁘게 이기며 권순우 경기중계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테니스오픈에 참여한 그의 도전은 이제 시작입니다. 남자단식에서의 승리는 어디까지일까요.

한국시간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 프랑스오픈은 지금 테니스로 흥분된 상태입니다. 파리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리고 있는 대회로 이형택, 정현에 이은 남자 단식의 기대주 권순우가 팬들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승리를 할수록 상금과 포인트가 올라가 좋은 시드를 받게됩니다.

지난달까지 남자단식 1위는 노박 조코비치입니다. 2위는 러시아의 다닐 메드베데프, 라파엘 나달, 도미니큭 팀, 그리스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가 순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메이저 대회인 테니스오픈은 막강한 실력을 갖춘 플레이어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한국의 권순우 경기중계는 현지시간 11시 우리나라 시간 18시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1회전에서 캐빈 앤더슨을 3대1의 세트스코어로 승리하기까지 꽤나 긴시간의 혈투를 하였습니다. 2회전인 64강전에는 안드레아스 세피와 승부하여 나름대로 해볼만하다는 의견입니다.

한국나이 24살의 권순우는 180의 크지 않은 체격이지만 2015년부터 꾸준히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1회전에서 앤더슨을 이기며 프랑스 테니스오픈에서 처음 승리를 맛보았습니다. 이로써 권순우 경기중계를 보는 팬들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안드레아스 세피와 권순우 경기중계는 6월 3일 18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지사정에 의해 변할 수 있지만 13코트의 첫번째 경기로 딜레이 되는 시간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웃으며 퇴근을 준비하시고 기다려주면 되겠습니다. 2회전도 세계랭킹도 비슷하고 현재의 분위기상 접전이 예상됩니다.

클레이코트에서 열리는 프랑스오픈은 변수가 많아 선수들이 어려움을 표하기도 합니다. 잔디에서 열리는 윔블던과는 달리 체력적으로 상당히 부담이 되기도 하여 꺼리기도 합니다. 권순우 경기중계 방송으 tvn과 xtvn, tving에서 생중계로 편성이 되어 시청자들을 기다립니다. 명승부를 볼 수 있는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기횝니다.

메이저대회 3회전 진출을 할 수 있을지 라이브로 방송되는 2021 롤랑가로스 테니스 권순우 경기중계 보시면서 공격적인 그를 응원해보세요. 한단계 한단계 밟아 정상에 올라가는 스포츠 선수를 응원합니다.

댓글